casino 사이트

편집 : 2024-10-02 02:09 (수)
한강 불빛 공연 드론라이트쇼 2024 개막

한강 불빛 공연 드론라이트쇼 2024 개막

  • 기자명 최강호 기자
  • 입력 2024.09.27 13:48
  • 수정 2024.09.30 17: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뚝섬한강공원에서 만나요

[데일리스포츠한국 최강호 기자]

지난 21일 예정된 공연이 우천으로 1주일 순연된 가운데 서울시(시장 오세훈) 주최 한강 드론쇼가 오늘 밤 그 화려한 막을 연다.

2024 상반기 한강 드론라이트쇼  현장(사진=서울시 제공)
2024 상반기 한강 드론라이트쇼  현장(사진=서울시 제공)

유난히 무더위가 기승을 부렸던 만큼 이 가을을 맞아 더 화려하고 더 아름답게 1천대의 드론이 한강 밤하늘을 수놓으며 빛의 향연을 펼친다.

강 불빛 공연은 20234월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첫 공연을 펼 후 서울시민들의 높은 인기 속에서 올해도 이어지고 있는 멀티 드론쇼다.

올 상반기에는 매회 밤하늘을 캔버스 삼아 서울의 매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주제로 인조이 올 댓 서울’, ‘카카오프렌즈와 떠나는 별빛여행등을 주제로 총 4회의 공연을 선보였으며, 78000여명의 시민이 다녀갔다.

하반기 공연은 뚝섬한강공원에서 오늘 밤부터 시작해 매주 토요일 밤 총 5회로 열린다. 신비의 숲(1), 마법연주회(2), 서울달×문뮤직(3), 스마트시티 서울(4), 가을밤의 박물관(5) 순으로 1000대의 드론이 한강 밤하늘을 밝히며 서울시민과 서울을 찾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드넓은 서울 밤하늘을 캠버스 삼아 공연이 펼쳐져 한강공원 인근 어디서나 무료로 편하게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야외 공연 특성상 우천 등의 기상 상황에 따라 공연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공식 안내를 확인해 달라고 서울시는 전했다. 또한 공연 당일에는 교통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대중교통을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영환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은 한강 불빛 공연은 남녀노소 즐겨 찾는 한강을 색다르게 즐겨볼 수 있도록 마련한 서울만의 매력적인 대표 야간관광 콘텐츠이며 이번 하반기에는 회차별로 다양한 주제의 공연을 선보여 가을밤 한강을 찾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행복감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