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ino 사이트

편집 : 2024-09-30 22:33 (월)
임실군, "2024 채용박람회" 성료

임실군, "2024 채용박람회" 성료

  • 기자명 전광훈 기자
  • 입력 2024.09.26 10: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7개 기업체 참여, 250여 명 구직자 방문, 25명 현장 채용
고용시장 활성화, 구인‧구직 난 해소에 기여

지난 25일 임실읍사무소 1층 북카페 및 광장에서  열린 ‘2024년 임실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가 성료했다.
지난 25일 임실읍사무소 1층 북카페 및 광장에서 열린 ‘2024년 임실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가 성료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전광훈 기자] 전북 임실군이 지난 25일 임실읍사무소 1층 북카페 및 광장에서 7개 기업체와 250여 명의 구직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2024년 임실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가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일(JOB)이 오너라’란 부제로 관내 고용시장의 활성화와 구인‧구직 난 해소를 위해 만남의 장을 마련했다.

행사장에는 ㈜친한F&B, 나래식품(주), ㈜진성기업, 농업회사법인 율치(주), 사조오양 임실공장, 관촌 원광수양원, 농업회사법인 맛누리(주) 등 임실군을 대표하는 다양한 업종의 기업에서 채용 상담관을 배치해 1:1 현장 면접을 진행했다.

기업별 채용 정보 확인 및 현장 이력서 작성을 통한 면접 기회 제공으로 일자리가 필요한 구직자에게는 취업 기회 및 다양한 구직정보를 제공받게 돼 맞춤형 취업을 선택할 수 있었다.

또한 인력이 필요한 기업에는 인력난 해소와 우수한 지역 인재를 선발하는 상생의 계기가 마련됐다.

심민 군수가  "2024년 임실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장을 돌며 구인 기업과 구직자들을 격려 했다.
심민 군수가  "2024년 임실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장을 돌며 구인 기업과 구직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이날 박람회에는 약 250명의 구직자가 방문했고, 7개의 업체에서 면접을 통해 25명이 현장 채용됐다.

또한 추후 통보 및 2차 면접 예정자를 포함하면 채용인원은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심민 군수는 직접 행사장을 돌며 구인 기업과 구직자들을 일일이 격려하면서 “이번 박람회가 지속 가능한 일자리 제공으로 고용 활성화와 구인‧구직 난 해소에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일자리 유관기관과 협력 추진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발굴하고 다양한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