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ino 사이트

편집 : 2024-09-26 17:40 (목)
완주군-KCC-지사협, 저소득 주거환경 지원

완주군-KCC-지사협, 저소득 주거환경 지원

  • 기자명 전광훈 기자
  • 입력 2024.09.26 11: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5천만 원 기탁… 김태근 공장장, “지역사회 실질적 도움되길”

완주군, KCC 전주2공장, 완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완주군, KCC 전주2공장, 완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전광훈 기자] 전북 완주군(군수 유희태), KCC 전주2공장(공장장 김태근), 완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백청열)이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군은 26일  KCC 전주2공장, 완주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완주군은 수혜대상자를 선정하고, KCC는 5,000만 원의 성금을 완주군에 기탁하고 공사 대리점을 추천한다. 

완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대상 가정의 창호, 보일러 교체, 도배 및 장판 교체 등 전반적인 주거환경 개선에 필요한 구체적인 사업을 수행할 계획이다. 

유희태 군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관내 저소득층 가정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다양한 복지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근 공장장은 “주거환경은 삶의 질에 큰 부분을 차지한다”며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으며, 백청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