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ino 사이트

편집 : 2024-09-29 02:47 (일)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23일 개막! 웃음으로 가득 찬 9일간의 축제 시작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23일 개막! 웃음으로 가득 찬 9일간의 축제 시작

  • 기자명 이승엽 기자
  • 입력 2024.08.21 12: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웃음의 바다로 뛰어들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승엽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코미디 축제,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 오는 23일 영화의전당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9월 1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국내외 유명 코미디언들의 다채로운 공연과 부대행사로 가득 채워져 시민들에게 웃음 가득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23일 저녁 7시,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열리는 개막식은 코미디언 장동민과 유세윤의 사회로 진행된다. 혼성그룹 코요테, 새로운 불교계 스타 뉴진스님, '아메리칸 갓 탤런트' 출신 테이프 페이스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축하공연이 개막식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숏박스, 개그콘서트, 버블쇼... 다양한 공연으로 웃음 폭탄 투하!

축제 기간 동안 영화의전당, 부산예술회관 등에서는 숏박스팀의 '숏별클럽', '서울코미디클럽 올스타즈', '개그콘서트' 등 국내외 유명 팀들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올해 신설된 '코톡코톡쇼'에서는 한국 코미디 영화의 과거, 현재, 미래를 논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눈길을 끈다.

코미디 스트리트, 오픈콘서트... 무료 부대행사도 풍성!

해운대 구남로, 다대포해수욕장 등에서는 '코미디 스트리트', '코미디 오픈콘서트' 등 무료 부대행사가 진행되어 시민 누구나 코미디를 즐길 수 있다.

 

▲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그림=부산광역시 제공)
▲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그림=부산광역시 제공)

 

9월 1일 폐막식에서는 코미디언 이봉원의 데뷔 40주년 기념 공연 '이봉원쇼'가 펼쳐진다. 축제 기간 참여한 작품 시상과 함께 행사 폐막을 선언하며 9일간의 웃음 축제는 막을 내린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누리집(bicf.kr)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