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ino 사이트

편집 : 2024-10-04 10:06 (금)
KGM ‘2024 미래 모빌리티 테크쇼’ 24일 성황리 개최

KGM ‘2024 미래 모빌리티 테크쇼’ 24일 성황리 개최

  • 기자명 한휘 기자
  • 입력 2024.09.25 15: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경기 평택의 KG모빌리티 본사에서 열린 ‘2024 미래 모빌리티 테크쇼’ 전경. (사진=KGM 제공)
24일 경기 평택의 KG모빌리티 본사에서 열린 ‘2024 미래 모빌리티 테크쇼’ 전경. (사진=KGM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한휘 기자] KG모빌리티(KGM)은 중소기업 상생과 협력을 위한 ‘2024 미래 모빌리티 테크쇼’를 24일 경기 평택의 KGM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KGM 임직원 및 부품 공급사 관계자뿐만 아니라 평택시, 광주시, 충청남도, 전북특별자치도의 자동차 관련 부품업체 70여 개사를 비롯해 한국자동차연구원, 재단법인 충남테크노파크, 자동차융합기술원 등 관련기관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특화 프로젝트 참여기업들의 제품과 기술을 소개할 수 있는 기술 전시의 장을 열어 기업간 교류와 협력을 통해 판로를 개척하고 기업 경쟁력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행사에 참가한 70여 개사는 △내·외장 파트 △파워트레인/제어 파트 △BODY 파트 △샤시 파트 △소프트웨어파트 △전장/AVNT 파트 △전동화부품 파트 △기타(EV산업용 모터, 특수장비, 화재진압 시스템 등) 등 8개 파트를 전시하고, 관심 기업의 제품 및 기술에 대해 직접 확인 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통해 중소기업이 새로운 사업 기회 창출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 KGM은 연구개발(R&D) 혁신역량 확보를 위한 기회를 제공하며 소통과 상생의 장을 열었다.

KGM 관계자는 “이번 테크쇼는 대·중소기업간의 상생을 바탕으로 평택시를 비롯해 경기도를 중심으로 역량 있는 중소·중견기업의 우수한 기술을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KGM은 이번 행사에 참여한 새로운 잠재적 파트너사들과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미래 모빌리티와 자동차 산업 발전을 위한 노력은 물론,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