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ino 사이트

편집 : 2024-09-17 09:36 (화)
한국마사회, 오는 8일까지 2024년 대한민국 농업박람회 참가

한국마사회, 오는 8일까지 2024년 대한민국 농업박람회 참가

  • 기자명 정진영 기자
  • 입력 2024.09.05 15: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 2024년 대한민국 농업박람회 말산업관. (사진=한국마사회)

[데일리스포츠한국 정진영 기자] 한국마사회는 5일부터 오는 8일까지 4일간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농정원)이 주관하는 ‘2024년 대한민국 농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2024 대한민국 농업박람회는 ‘농촌, 공간을 디자인하다’라는 주제로 약 200여개 참여 업체와 기관이 마련한 600여개 부스를 통해 선보인다. 구체적으로는 ▲ 농업과 삶 ▲ 농업의 도전과 미래 ▲ 활기찬 농촌 ▲ 색깔있는 농업이라는 소재로 농업과 농촌에 관한 전시와 체험, 컨퍼런스와 마켓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들이 열릴 예정이다.

말산업육성전담기관인 한국마사회는 이번 박람회에 ‘말산업관’을 운영하여, 말산업 컨설팅은 물론 포니체험 및 승마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포니체험관’은 포니와 교감하며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다. 이를 통해 말이라는 동물과의 교감을 통해 친숙함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포니체험관’ 옆에는 안전하게 승마를 즐길 수 있는 기승 시뮬레이터 체험관을 운영된다. 

이밖에도 말산업 분야의 창업기업 소개와 해당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는 ‘말산업창업지원관’, 말산업 관심자를 위한 말산업 소개 및 취업 희망자에 대한 현장 컨설팅을 제공하는 ‘말산업컨설팅관’, 동물복지 인식 제고를 위한 ‘말복지관’ 등을 운영하여 말산업에 대한 정부 시책과 각종 사업을 홍보할 계획이다. 

한국마사회 정기환 회장은 이번 박람회 ‘말산업관’ 운영을 통해 “가족과 어린이들에게는 직접 말과 교감하는 경험을, 청년과 성인들에게는 산업으로의 말의 가치와 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2024년 대한민국 농업박람회와 한국마사회 ‘말산업관’에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방문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