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ino 사이트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프로그램 개발/플랫폼 유통 부문에 조훈향 국민클럽 대표이사

2024-06-10     온라인팀
지난달 27일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제7회 ESM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에서 프로그램 개발/플랫폼 유통 부문 대상을 수상한 주식회사 국민클럽의 조훈향 대표이사. (사진=주식회사 국민클럽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온라인팀] 주식회사 국민클럽의 조훈향 대표이사가 지난달 27일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제7회 ESM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에서 프로그램 개발/플랫폼 유통 부문 대상 수상자로 호명됐다.

ESM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은 2009년 창설돼 국내 소비자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인물, 기관, 단체, 기업 등을 시상해 오고 있다.

조 대표이사는 ‘국민 모두가 복지를 누리자’는 슬로건 아래, 기업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목표로 복지 혜택을 제공하며 중소기업 복지 확대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주식회사 국민클럽은 2012년 3월에 설립된 폐쇄몰(회원제 온라인 쇼핑몰) 개발, 분양, 운영을 총괄하는 플랫폼 기업으로, 사업자 도매몰 운영, 임직원 복지 서비스 제공, 복지 쇼핑몰 분양 및 최적화 등을 주요 업무로 삼고 있다.

특히 별도 가입비나 이용료 없이 혜택을 제공하는데, 이는 입점사들이 광고비 등의 관련 비용을 제품 가격에 반영하는 것을 막아, 더 낮은 가격대에 고품질의 물건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고자 함이다.

조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으로 국민클럽 플랫폼이 인정받아 기쁘고 자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혁신적 프로그램 개발과 플랫폼 유통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한민국 복지 수준 향상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